클래파이 cfye 를 소개합니다

스냅박스AI
2021-12-20

 

클래파이는 이렇게 시작하게 되었어요 
모든 제품에는 자기만의 스토리 있어요. 그냥 버려지기 위해 만들어지는 제품은 없으니까요. 특히나 우리가 매일 입는 패션의류는 기획자와 마음이 잘 맞는 누군가에게 멋지게 소개되고 입혀지기 위해 만들어 졌을거에요. 다시말해 각자의 옷마다 가지고 있는 스토리를 본인과 잘맞는 고객들을 찾기위해 많은 사람들에게 나는 어떠한 제품인지 말해주고 싶은데, 하루에도 수천벌 수만벌 옷들이 만들어 지는 상황에서 내 이야기를 들려주기란 참 어렵습니다.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어요. 
저희는 새롭게 태어난 제품들이나 앞으로 태어날 제품들 그리고 예전에 만들어졌지만 지금은 잊혀 져 가고있는 제품들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하고 자신에게 잘 어울릴 것 같은 제품들을 부담 없이 경험해 봤으면 하는 취지에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클래파이의 테스터스에 지원하여 제품도 받아서 사용해보시고 제품의 스토리나 디자인이 마음에 드신다면 주변 분들에게 많이 많이 소개해주시면 됩니다. 특히나 저희가 주력하여 준비하고 있는 서비스는 이 공간에서 여러분들 누구나가 제작자의 관점으로 만들고 싶은 제품의 스토리를 유저들에게 들려줄수도 있고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통해 제품을 실제로 만들 수 있으며, 제품이 출시되면 공감했던 많은 유저들이 본인들만의 컨텐츠로 홍보도 도와줄 수 있어요.  크리에이터가 탄생하도록 지원하고 싶어요. 
우리는 클래파이 안에서 모든 창작물이 공유되고 만들어지고 알려질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누구나가 아이디어만 있다면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는 지금, 세상에 아직 소개되지 못한 다양한 창작물들이 널리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여러분 곁에 있겠습니다. 
C.F.Y.E

Creative Youth
Welcome to cfye.house


26 32